Re:11월19일(토요일) - 망각이 부른 실패(시편78:1-11)

작성자
박영미
작성일
2016-11-19 09:39
조회
270
할렐루야~ 벌써 한주가 지났네요~
이번주는 컴맹인 저희들이 인터넷 안에서 큐티로 소통할수 있었던 행복한 한주 였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의 시작을 열어 주신 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내일 추수감사예배를 통하여 많은 은혜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1. 말씀과 분리된 성도의 삶이 되지말고,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귀기우리며 순종함으로 내 자신의 신앙을 잘 지키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녀와 후손들과 공동체 속에 물려줄수 있는 그리스도인의 본이 되는 성도가 되자.

2. 하나님으로부터 떠나려는 죄성을 가진 연약한 우리임을 알고 나와 자녀와 후손들에게 오직 우리의 소망은 하나님께 있음을 진리의 복음과 말씀과 그리스도의 문화를 흘려보내는 성도가 되자.

3. 실패와 성공의 원인을 세상에서 찾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에게 열어놓으신 은혜의 법도를 지키키며 순종함으로 하나님 안에서 찾는 지혜로운 성도가 되자.

그리스도인은 성공지향이 아니라 승리지향이 되어야 한다는 목사님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영적암흑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성공지향이 아니라 주님의 말씀가지고 악한 세력으로 부터 승리하는 "말씀 승리 지향"이 되어야 하며, 반면 나는 어떤 가치관으로 이 시대를 바라보고, 나와 가족과 공동체를 바라보고 언행하고 있는지 회개 하는 시간이었습니다.